상단영역

본문영역

바르게살기운동영천시협의회, '2018 바르게살기운동 전국회원대회' 참가

김일홍 고문 국민포장, 손기온 부회장 국무총리표창 등 수상

  • 채널경북 webmaster@channelkb.co.kr
  • 입력 2018.09.21 13:0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르게살기운동영천시협의회(회장 정광원)는 19일 청주대 석우문화체육관에서 열린 '2018 바르게살기운동 전국회원대회'에 참석했다.

 

 '공존과 포용의 대통합, 바르게살기운동과 함께'라는 슬로건으로 열린 이날 대회는 바르게살기운동 회원들의 활동성과와 앞으로의 비전을 함께 공유하고 화합을 다짐하는 축제의 장으로 개최됐다.

 

이날 2018년 바르게살기운동 유공 정부포상에서 영천시협의회원들의 활약이 돋보였다.

 

포상 내역은 국민포장 김일홍 고문, 국무총리표창 손기온 부회장, 행장부 장관표창 박대규 수석부회장이 수상했다.

 

또 바르게금장에 영천시 금호읍위원회 조광제 고문과 영천시 새마을체육과 전미경 계장, 중앙협의회장 표창에 영천시 대창면위원회 이남순 여성회장, 영천시 화남면위원회 조봉수 고문, 영천시 화산면위원회 이영희 회원 등이 차지했다.

 

정광원 바르게살기운동 영천시협의회장은 "바르게살기운동 이념인 진실·질서·화합이라는 3대 이념 아래 회원들과 함께 국민운동단체로서 역할 수행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대회에는 김부겸 행정안전부장관, 이시종 충청북도지사, 충북 지역 기관단체장과 회원 8천여명이 참석했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은 특정한 목적을 위해 다수의 국가 구성원이 하나되어 활동하는 국민운동단체로 민간협력체제에서 민간주도의 자발적인 참여 확산을 통해 사회·국가적 공익을 추구하는 단체이다. 진실, 질서, 화합의 3대 이념아래 국민정신운동을 선도해 밝고 건강한 국가를 건설하는데 설립목적이 있다.

 

 

 

 

저작권자 © 채널경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