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영천인터넷뉴스 개국 12주년 기념식 및 제4회 어르신 노래자랑

어르신 13개 팀 참여...채널경북 운영위원 위촉패 전달

  • 채널경북 webmaster@channelkb.co.kr
  • 입력 2019.07.27 09:32
  • 수정 2019.07.27 09:3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천인터넷뉴스가 개국 12주년을 맞았다. 주)영천인터넷뉴스는 26일 개국기념행사 일환으로 노인회 강당에서 ‘제4회 어르신 노래자랑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개국 기념식에 이어 열린 노래자랑대회는 13개팀 어르신들이 참가해 노래자랑을 펼쳐 대상, 최우수상 등 출연자 모두에게 상품을 수여했다.

 

이번 행사는 자 회사인 채널경북과 경북동부신문, 담나누미스토리텔링연구원 등이 함께 했다.

이날 행사에 앞서 채널경북 운영위원 위촉패 전달식을 가졌다. 운영위원들은 채널경북을 물론 자 회사인 (주)영천인터넷뉴스와 (주)경북동부신문 등 관련 회사에 대한 자문역할과 함께 오피니언 리드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실시간 지역 소식을 전하고 있는 영천인터넷뉴스는 시민기자단과 아줌마기자단·학생기자단은 분야별 소식을 전하고, 사회복지시설에 대한 봉사활동 등 언론사에서 사회활동에도 적극 동참하고 있다.

2007년 개국과 함께 영천인터넷뉴스를 기반으로 방송채널인 (주) 채널경북(올레TV 채널 789)과 경북동부신문, 청도인터넷뉴스, 담나누미스토리텔링연구원, 소나무출판 등 종합 미디어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최기문 영천시장, 조창호 영천시의회 부의장을 비롯 전종천, 김선태, 이영기, 최순례 , 이갑균 시의원, 충효사 해공 큰스님, 박윤환 영천소방서장, 김장주 전 경북도행정부지사, 정용주 영천시청년연합회장, 김서현 전국영천시향우회 여성회장, 지역 어르신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저작권자 © 채널경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